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돼지갈비 맛집 물갈비 석산장

728x90

안녕하세요ㅎㅎ
천안에 있는 돼지갈비집 소개하려구해영
거의 38년이 다되어가는 고깃집이에여
늘 인기가 많은곳이라고합니당

위치
충남 천안시 동남구 문화로 30
수요일휴무
매일 10:00 - 21:30

천안 문화동에 위치해있으며
주차장은..따로 공간이 크지않아서 다른곳에다
주차해야되용


바로 여기
100미터 오른쪽 문성동 주민센터 주차장
이용하시면됩니당



들어가자마자 고기냄새가 코에들어오네요
배고파요😥


바로 쭉 야외루 자리했습니당


드디어!!!!!
이집에서 유명한 물갈비입니당
1인분 12000원이구
된장찌개도 시켰어용

나무를 이용한 옷걸이네용?



육수가따로나오는데 겉부분에 둘러주세요
익으면 보글보글 끓기도하더라구요
계속 부어주시면서
 물갈비는 여기 육수에 찍어 먹어주시면되영
따로 소스도작게나오는데 저는그냥 여기 찍어먹는것이
더맛있더라구용





식사들어가기전에 한번씩들 읽어보시라궁
탁자밑에 옷이나 가방 다리 밀어넣지
말아달라구 하네용ㅎㅎ

 한입하시겠어용?
ㅎㅎㅎ

잘먹구 갑니당
정말 맛으로만 승부하는 느낌의 식당
석산장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