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성정동 가마치통닭(두마리) 배달 후기

728x90


가끔 옛날통닭이 먹고싶을때 있지않나용?
바삭한껍질에 너무튀기지않은 통닭이영
보드람치킨이 먹고싶었는데
근처에 가마치통닭이 있길래 비슷하기도하구
해서 처음으로 배달 시켜보았어용ㅎㅎ

붕어빵같이 종이에 예쁘게 싸서 오네용 ㅎㅎ

가마치는 두마리 15000원에 팔더라구용 ㅎㅎ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16길 60

매일 : 12:00 ~ 23:40
연중무휴


소스도 다양히 시켜서 먹었어영
근데 옛날통닭은 소금이 가장 맛나네용
마늘간장소스, 치킨소스, 치킨소스(매운맛), 겨자소스
그리고 무도 따로 주문이네요?
흠...

 


손으로 다 발라놓고 시작했어요
와 너무맛있네요 껍질은 바삭하구 속살은 부드럽구
딱 제가원하는 스탈ㅎㅎ
두마리..다먹었습니당

겨자소스는 매워서 코찡긋해영
그래서 거의 남겼구
치킨소스는 둘다 맛있네용
마늘간장도 손이 많이 가지는않더라구용
역시 소금이 진리

오늘두 배부르게 잘먹구 저녁 잘 해결했습니당
뚠뚠 살찌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