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가볼만한곳 금강자연휴양림 산책

728x90

위치
세종 금남면 산림박물관길 110 산림박물관

관람시간
3월~10월 : 9시 ~ 18시
11월~2월 : 9시 ~ 17시

성인 1,500원/청소년1,300원/어린이700원

성인(단체-30인이상)1,300원/청소년(단체-30인이상)1,100원

어린이(단체-30인이상)500원/65세이상/만6세이하 무료


세종시,대전시를 제외한 충남도민들은 주민등록증을 보여주면 무료로 입장가능하더라구요

이벤트인지 모르겠지만 저도 가서 알게된 사실이에요

저는 충남도민이라서 무료로 주차비만 3000원 내고 입장하였습니당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1997년 10월 31일에 개장하였으며 구역면적은 237만㎡, 1일 최대 수용인원은 2천 명 이라고 합니다

 

 

 

주차장 넓습니당 주차비 3000원!! 나가실때 영수증 제시하면되여

 

 

지도를 미리 보고 갈려구하는데 너무 넓네요

우측으로 쭉 돌아서 크게 돌면 좋을꺼 같지만... 갈수있을지 모르겠네요 (못갔습니다..저질체력😭)

등산 이랑 산책 하기엔 참 좋은 코스인거 같아요
코스가 가파르고 힘든건 아닌데
옷도 편한차림이 아니고 목도 너무말라서
저는 산책기분만 내고왔어요☺️

나갈때 되니 많이 아쉽더라구요..

다시본론

 

참고해주시구요
주민등록증 준비하고 보여주시고
발열체크 및 손소독하시고 들어오시면 됩니당

 

 

들어오자마자 초록초록 하네요 근데 갈림길이 많아서 어디루 가야하는지 좀 헷갈려요 ㅎㅎ

생각보다 넓어요 ㅎㅎ 등산객 들도 많이 보이네요

 

 

곳곳에 있는 문구들 잘보구요 출발 해볼께요

 

 

어느덧 가을이 발밑 까지 왔나봅니당🍁

 

 

 

군데 군데 의자랑 쉼터가 있어요 다음에는 물이랑 편한옷으로 입고와서 천천히 쉬면서 산책해야 겠어요!

 

 

또 갈림길... 저는 창연정으로 가려구요 그냥 끌리는 곳으로 갔어요

 

 

가던길중 영화에 나오는 길 같아서 너무 한적하다못해 자연이 온몸으로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음악을 틀어 귀에 꽂았습니당

 

 

 

처음에는 시원했는데 좀 걷다보니 역시 힘들고 땀도나고 덥네용

 

 

여긴 어디일까요.. 어디쯤일까요..

산속으로 들어온것같아요 그와중에 햇볕이 너무 좋네요^^

 

 

온실 체험관이 있네요 아까 올라가기전에 내려오면서 구경해야지하고 지나갔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휴관이에요 ㅠㅠ

아쉽습니당

 

 

 

나가는길...ㅎㅎ 

나중에 다시 마스크없이 맑은 공기 마시러 다시와서 전부 다 구경하고 가는날이 오기를 바래요

메타세콰이어길은 뒷쪽에 위치해 있어요
수목원과 맨발 황토길도 좋다고하는데 저는 그쪽으로는 안가봤어요

메티세콰이어 황토길이라고 부르더군요ㅎㅎ

맨발로 산책하고 끝쪽에 발 씻는 곳도 있다고 합니당

메타세콰이어길은 꼭 들러보고 오세용 저는 못가봐서 다음에 또 가려구요..
또 올 예정입니당

여기서 공부도하고 아이들과 산책도하고 하루종일 음악들으면서 자연힐링하기 좋은거 같아요

꼭 한번 와보세요 강추합니당



지금같이 바람 좋을때 가을을 느끼러 금강자연 휴양림으로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