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가면 가봐야할 야외 카페 고복 저수지 보이는 에브리선데이 본점

728x90

 

위치

세종 연서면 안산길 76

 

평일 10:00 - 23:00

주말 10:00 - 22:00

 

주차장 있어요

 

요새 날이 좋으면 야외만 찾아다니는 저는 고복저수지가 보이는 에브리선데이 카페를 갔다왔습니다

 

 😘

 

주차장에 차를 대고 내리자마자 카페가 제가 생각한것보다는 작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리고 안에 들어갔는뎅..
뒷쪽에 야외 공간이 크게 있더라구요🌱
일단 주문하러 실내로 가보겠습니당

 

 

조각케익두 파네요👏👏
빵 너무 먹고싶지만 저녁도 먹어야하니 참겠습니다 ㅎㅎ

 

 

실내에서도 확트인 창으로 고복저수지가 바로 보이네영

 

 

작다고 생각했던.... 카페가 뒷쪽으로가니.....

포토존이 너무 많은 곳이더라구요 ㅎㅎ

 

 

바닥에 물이있고 돌다리들이 있는데
그사이로 떨어진 낙엽이 너무 예뻐서🍁

 

 

 

 

저는 따뜻한 차를 시켰어요 야외에서 차마시기 딱좋은 날씨 였어요 ^^

 

 

 

제가 앉은 자리 쪽에서의 뷰에요

야외 자리는 다 예뻐요

꼭 저기 앉고싶어 하는 곳이 없이 다 포토존이고

다 예뻐서 그냥 앉았습니당 ㅎㅎㅎㅎ

나무에서 개미들이 조금 올라오는것 말고는 너무 좋네요^^

 

 

 

반대쪽에서 보는 뷰

차 다마시고 가는길에 한번 돌다리 건너보고 가야죠 ㅎㅎㅎㅎ

왔다리 갔다리하고 내려왔습니당

사람들도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사람들 사진찍는 구경도 나름 쏠쏠했어요^^

 

앞에앉아서 보는 호수뷰도 좋지만 

뒷쪽에 좌석들도 하나 같이 다좋아요

지금 같은 날씨에 꼭 가봐야하는 카페 같습니당

 

세종 가까우시면 책한권 들고 가셔서 광합성 쐬면서 차한잔에 힐링 하고 오시면

너무 좋을꺼같아용

 

분위기가 너무좋아서 하루종일 있다가고 싶더라구요

저녁에도 예쁠꺼같은데 ㅎㅎ

군데군데 불빛도있고 해서 노을지는 뷰는 더 말할것도 없을꺼같네요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