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시 예쁜 분위기 카페 리즌

728x90

 
분위기 카페 리즌을 다녀왔습니다

위치
세종 금남면 도남2길 50-23 카페리즌

평일 11:00 - 18:00
토요일 11:00 - 19:00
일요일 14:00 - 19:00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여유로워요

산골에 있는 느낌의 카페에용💕

여기야말로 고즈넉 카페 입니다☺️

꽃 안뇽ㅎㅎ

실내에는 애완동물 출입 금지 입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하는관계로 아메리카노를 마실꺼에요
남자친구는 죠리퐁라떼를 먹는다고하네용
엾에 메뉴가더있는데 못찍었어여ㅠㅠ

실내는 더 고즈넉하네용

화장실 입구입니다.
예쁘죠? 책들도 배치해뒀네요

곳곳에 자리들이 전부 포토존이에요
정원이보이는 자리가 제눈에는 예쁘더라구용👍

드디어 나왔습니당
커피맛은 그냥 쏘쏘하네요
분위기를 마시러왔으니 눈호강만 하구갑니당

카페 리즌은 유기농 밀가루만 사용해요
국내산밀가루만 사용하며
수제로 리즌만의 메뉴를 제공한다고 합니당

정원이 정말예쁘죠 ?
여기저기 전부 포토존이니 아무데나 앉으셔도 될듯 합니당
야외자리도 너무 좋아여☺️☺️☺️

가는길도 푸릇푸릇 예뻐요
드라이브코스입니다

 유기농 빵들이네요
먹어보고싶었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참겠습니당

카페 리즌을 지키는 시바견이 있다는 후기를보았는데
제가 갔을때는 안보였어요 아숩 😥

세종의 가볼만한곳
카페 리즌 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