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맛집] 봉명동 소갈비 맛집 자연농원

728x90

위치
충남 천안시 동남구 개목4길 16 1층
충남 천안시 동남구 봉명동 337 1층

매일 16:00 - 01:00 라스트오더12시


소갈비살이 맛있다구해서 찾았습니당
주차장은 없어요ㅜㅜ
골목골목 찾느라 고생좀했지만 ...
그래두 잘 들어왔습니다

안녕 원숭이덜~~!!

밑반찬 잘나오네요 묵무침 반찬 맛있었어요👍
중독성 있구

드디어 다익어갑니다 ㅎㅎ

된장찌개가 맛있다고 들었는데
저는 김치찌개를 좋아하는터라
그냥 김치찌개를 시켰어요
근데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참 맛있네요^^

 

요새 인스타에서 나름 핫하길래
찾은곳이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요

저는 내부 사진만 있지만
외부도 지금딱가면 좋을꺼같아요
예쁘고 분위기 있더라구용
옆쪽에 몇자리안되게 외부자리가 있어요

천안 소갈비 먹으러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