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연산동 외식하기가장좋은집 외가집

728x90

위치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43번길 40
11 : 00 ~ 22 : 00

시청근처에 있구용 유가네에서 만든거 같았어용

점심특선도 따로 있더라구요
저는 부모님과 저녁을 먹으러 외가집을 찾았습니당

대체로 깔끔해요 어른들이 많이 보였어요
맛있는 냄새가 가득하더라구요^^
이쪽 시야로 자리를잡았습니다
안쪽에도 꽤나 넓었어요
☺️

매운 소갈비찜이라구 신메뉴가 나왔네요

메뉴판이에요 한참 메뉴 고르다가 결국 그냥 새로운메뉴를 먹어보기러했어영

와이파이 비번 참구하시구용😚

곳곳에 비치되었있는 손소독제두
마음에드네요
화장실도 깔끔해영

샐러드바도있어요
모지란 쌈이나 샐러드는 직접 더 추가해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당

저는 된장찌개가 진짜 맛있었어요
따로 추가로 주문한거아니고
공기밥시키면 그냥같이 나와용

김이랑 밑반찬도 맛있습니다

쫄여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한데 그렇게 맵지도않고
양념이 진짜 맛있네요👍
안에도 당면이 가득있어요 밥 비벼먹으면 진짜 두그릇
뚝딱입니다☺️

 놀이방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식사하시고가면
좋겠네요
하지만 코로나 주의로 손님이 많이 없긴했어요..
놀이방 참 잘되어있던데 아쉬웠습니당 ㅜ

저녁 든든하게 먹고 갑니당
부산 시청점 외식하기 가장 좋은 집
외가집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