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영도 숲속에 있는 느낌 예쁜 카페 신기숲

728x90

 

입구 문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되게 시원한 느낌을 줘요

 

위치

부산 영도구 와치로 65

 

신기숲의 주차공간은 19대입니다. 신기산업과는 도보로 1분거리입니다.

신기산업은 바로 앞의 또다른 카페인데 여기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다음에 와볼 생각입니당

 

매일 12:00 - 23:00 주문 마감시간 22시

 

 

자 들어가 보겠습니다.

핫플레이스 인 만큼 기대하고 왔는데 외부는 잘 모르겠어용

 

그런데 들어가자 마자 숲속 안에 유리로 만든 카페 느낌이 확 드네용

1층 2층 나뉘어져 있는거 같은데 1층 조명과 유리사이로 보이는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되게 분위기 있게 보였어영

 

빵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참아보도록하겠습니다.

 

 

중앙에 예쁜 자리가 나서 여기에 앉아 볼까합니다

 

자리에서 본 창가 모습

 

다 포토존이지만 앉아있는 내모습을 찍기에는

여기가 포토존인거 같네요^^

 

아메리카노 두잔이 나왔어요 ㅎㅎ

너무 좋네요 여유롭고

 

 

주문하는 맞은편에 물과 휴지가 비치되어있구요

 

아주 곳곳이 푸릇푸릇합니다

 

1층에서 커피를 마시지만 화장실은 2층에 있더라구요

2층은 야외 자리도 같이 있는 거 같은데

궁금해서 화장실 가는길에 구경하려구 올라갔습니다.

 

코너 돌자마자 와 예뻐요 ㅎㅎ

통유리 밖으로 자리 보이시죠?

사람들이 다 어디있나 했더니 야외에 역시 자리잡고 먹고있네용

날씨도 좋아서 딱 야외에서 마시기 좋았어요

자리가 없으므로 저는 화장실을 들렀다 다시 1층으로 내려가야겠네요..

 

화장실도 유리로 트여있어요

 

다 예뻐요 화장실도 깔끔하구 ㅎㅎ

인테리어가 잘되어있네용

 

 

다시 내려가는길

2층에 못앉은것이 조금 아쉽지만

1층도 분위기있으니 괜찮습니당

 

아 그리고 신기숲에는 나비도 있어요

너무 귀엽네요 얼굴 찍고 싶었는데

쉽지않았아요

ㅎㅎ

 

영도로 드라이브 겸 오시면 점심 식사후에

신기숲에서 커피한잔 하고 가시면 너무 좋을꺼같네요

지금같이 선선한 날씨에 야외에서 먹기좋은 카페

신기숲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