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이기대 섭자리 장어구이 백양호2호점

728x90

 

 

 

 

아는사람만아는 이기대 섭자리 장어
제가 한번먹어보러왔습니당
주차장넓구 해서 차타고오시면좋지만
뚜벅이들은 용호동 이기대입구에서 버스 하차하신후
지름길로오셔도 되긴해여


저도 이날은 차가 없는 터라 버스타고 걸어왔는데
저기 수협있는곳 이기대입구 정류장인데 내려서 섭자리길 지름길로 걸어오시는방법도 있지만
그냥 차로 오시는걸추천합니당
많이걸어야되구 가는길이 깔끔하지않아서 불편하긴해용

 

 

드디어 도착했네요🤗
어디를 들어가볼까고민중
후기에 백양호2호를 본것같아서
입구쪽에 위치해있는 백양호2호로 그냥 들어갔습니당

 

 

구이랑 양념 가격이 다르긴하네요ㅎㅎ

 

 

배위에 올라탄 느낌이들어요
밑에보면 물고기들이 있어요ㅎㅎ
좋네요

캬 머리 꼬리 다 있구여ㅎㅎ
넘오랫만이라 설레여
양념은 옆에 한그릇주시는데
은박지에 필요한만큼 올려서 장어 익으면
묻혀서 먹으면 되용

 

 

이건 밑반찬으로 주는 생선인데
무엇인지 못물어봤네요;;
정말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안에속살도 부들부들

 

이렇게 익어가면 하나씩 잘라서 더익힌후
양념 발라줘요☺️

 

반대편에서보니 더욱더 배에서먹는거 같죠?
시원하구 정말 좋았습니당

 

장어 1kg 왔는데 남자두명이면 딱좋고
저는 살짝 남았어요

 

한잔하지 않는것은 반칙인거 같아
맥주한병만 시켰어요ㅎㅎ

 

잘먹구갑니다ㅎㅎ 멍뭉이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