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영도 맛집 이탈리아 음식 그라치에

728x90

 

 

위치

부산 영도구 청학동로 12 1층 그라치에

 

오시는길

- 마을버스 5번 탑승시 롯데낙천대아파트 정문 하차 후 영도 카린플레이스 위로 도보 20미터

- 9번버스 탑승시 (구)해사고 하차후 직진 내리막길 도보100미터

 

- 자차이용시 영도그라치에 주소로 치고오시면됩니다 영도구 청학동로 12
(주차장은 청학2동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되구요 영수증 지참하시면 1시간 지원해드립니당 )

매일
11:30 - 21: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크으 부산 느낌이 나는 공영주차장에 차를대시구 3분만 걸어오시면 바로가게가있어요 ㅎㅎ

영도는 참 교통이 불편해요 그래서인지 좁은 길에도 차들을 많이 가지고 나오시더라구요

주차 번거롭지만 그래도 뚜벅이보단 낫긴한거같습니다 ㅠ.ㅠ

 

 

 

 

 

 

입구 모습입니다. 공간 작지만 엄청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자차로오시는것이 훨씬 편하긴한거같아요 버스타고오시면 조금 걸어야하구

오르막길이라 아무래도 배고픈데 더 배고플꺼 같더라구용 ^^

 

 

 

 

 

 

 

계산대와 화장실 모습이구요 느낌있는 인테리어입니다 ㅎㅎ

 

 

 

 

 

 

와인도 팔구요^^ 감자 뇨끼로 유명한거 같은데 저희는 통오징어 먹물 리조또와 채끝 스케이크만 시켰어요

그리구 마실꺼 청포도에이드를 시켰습니당

 

 

 

 

물한잔 하고요..^^ 배가 너무고파서 쓰러질꺼같았어요..

 

 

 

 

식사전 에피타이저에요 치아바타 빵 위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 허브오일, 토마토 그리구 비트가들어간 쥬스 한잔씩

비트 몸에 좋은데 맛도있네요~!! 에피타이저가 참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나이프 포크 수저도 묵직하니 고급스럽습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비주얼 너무 맛있어보이졍

속으로 소리질렀습니당 ㅎㅎㅎ

 

 

 

 

 

 

리조또 부드럽고 짭잘하니 맛있어요

먹물 리조또와 채끝 스테이크 한입씩 같이 먹으면 정말 최고 

감자 뇨끼도 너무 먹어보고싶었지만 다음에ㅠㅠ

후기는 감자 뇨끼가 거의 베스트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리조또와 스테이크도 제가 먹어본 양식 중 베스트에 속해요!!

 

 

 

 

 

에이드 잘섞어서 시원하게 한잔 마무리 하면 끝

 

 

 

스테이크 하나를 썰어서 순서대로 하나씩 다 찍어드셔두되고

세개 한꺼번에 조금씩 발라서 드셔도 맛있습니당 : )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 드시고 싶으신 분들

영도로 오세용

그라치에 였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