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영도 핫 카페 신기산업 야외 루프탑카페

728x90

안녕하세용 : ) 저번주에 갔던 영도카페를 하나 또
알리고싶어서 씁니당

위치
부산 영도구 와치로51번길 2
매일 11:00 - 23:00 

주차요원 아저씨가 계셔용
주차부분은 길이 조금 울퉁불퉁해서 힘들긴 하더라구용
그래도 안내잘 해주세용
뚜벅이로오시면 좀 걸으셔야 해요 그래도
예쁜 곳이라그런지 지금 날씨엔 걸어서도 올만한 곳
같아요☺️

저는 저번주 다녀와서 괜찮은데
이번주부터
리모델링으로 인하여 11월20일까지임시휴무
라고하니 참고해주시고요

리모델링이 끝난후에 얼마나 달라졌는지
또 가보구 후기 남길려구용🧚‍♀️

 

옛스러우면서도 푸릇 푸릇한이곳
내부역시 예뻐용ㅎㅎㅎ
유리창이라 영도 바다가 쫙 보이거든요ㅎㅎ
그리고 화분등등 풀들을 배치해둬서
자연적이네요

2층 내부였어용

계단한층한층 오를때마다 벽면에 제품등 볼거리를 붙여놨네용 ㅇ.ㅇ

저는 루프탑에 자리를 잡구
다시 음료를 받으렁 내려왔습니당

야외에서 오랫동안 먹을 예정이므로
저는 따뜻한 차루 주문했어요 ^.^

확트인 영도 배경이에용 부산을 느낄수 있습니다ㅎㅎ

루프탑은 거의 옥상이기 때문에 노키즈존이에영
참고해주시구여

저녁까지 수다 떨다가요
밑에 신기잡화점 머죠
예쁜 고즈넉한 물건들도 파네용

근처에 신기숲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용

1일2카페도 좋은거같아영
영도까지 왔으니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