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둔산 도립공원 단풍구경 코스

728x90

주차장은 무료이며
음식점들이 보이기시작하면 입구에용


위치
전북 완주군 운주면 산북리 611-34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등산을하면서 오를수도 있지만 저는
체력이 그렇게 좋진않아서
케이블카를 탔어용^^

오늘의 저의 코스는
케이블카 ㅡ>금강 구름다리 ㅡ> 삼선계단
이렇게입니당

대인 왕복은 11500원이네용
올때 걸어서 내려오시고 싶으신분들은
편도권으로 환불도 가능하다고합니다ㅎㅎ

케이블카는 보통 6시까지밖에 운행안한다네용

 


내려오고 올라가는 케이블카를 바라보며 대기하다강
시간대 방송으로불러주면 올라가면 되요

가는동안 5분에서 6분소요되구영
돌아올때도 표를 꼭 가지고있으셔야해용
51명으로 정원지어있네용


케이블카에서 바라보는 단풍들
풍경들 너무 예뻐요🍁🍂🍃

내리자마자 쌍화탕냄새가 가득 호떡과 컵라면 등등 주전부리팔아용
아 호떡은 꼭 현금지참입니당

선녀가 나올것같은 풍경

구름다리를 건널차례에요
살짝 떨리긴해도 튼튼합니당
꼭잡고 풍경보면서 천천히 건넜어용

구름다리에서 본 삼선계단
저멀리 보여영

구름다리를지나면
삼선계단이 나오는데
여기서부턴 일방통행이에요
너무 가파르고 고소공포증 있으시면
못올라가십니당ㅎㅎ

반대쪽길ㅎㅎ

삼선계단 바루앞까지 왔어요..
무슨 롤러코스터같지 않나용..

삼선계단을 탈때는 너무 떨려서 사진을 못찍고
다올라와서 좀뒤에서 찍었어요;;;;

저렇게 뒤가 뻥 뚫린 계단입니다
무섭지만 기분은 최고이니
한번 도전해보시는것둥ㅎㅎ
하늘만 바라보고 올라오면
그렇게 참을만해용

근데 한번 뒤돌아서 풍경감상도 해줘야 제맛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