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연산동 한정식 맛집 상견례 고급 한정식으로 유명한 청담

728x90

위치
부산 연제구 연안로 1
매일 11:30 - 22:00 명절 휴무
주차공간 넓어요 근데 거의 자차로 오시는 분들이
많은 곳이라서 사람 많을땐 복잡할수도 있겠어요
그리고 원하시면 발렛파킹도 해주신다고 합니다

발열검사하고 입장후 손소독후 자리로이동
룸으로 미리 예약해둬서 바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용
룸은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당
그외 좌석도 칸막이가 있긴 하더라구용


청담은 부산 상견례 한식집으로 유명해요
저희 오빠두 여기서 상견례를하구 두번째 방문인데요
여전히 분위기도 좋고 어머니 아버지 입맛에 잘 맞고 구성도 잘나오구요👍 2층 룸에서 우리 가족끼리만 조용히 편하게 식사하고 왔습니당

이 고급스러운 느낌 오랫만에 다시 느껴보네요
직원분들도 여전히 친절하시더라요ㅎㅎ

저희는 그냥 무난하게 29000원짜리 청담 한상
4 개 준비해달라구했습니당

연자죽이 제일 먼저 나옵니다
고소하고 식사전에 입가심으로 나와요

잡채랑, 회, 흑임자소스샐러드 그리고 해파리냉채
순서대로 쭉쭉 나오네요
한꺼번에 다나오지않고 코스별로 주시더라구요

해파리 냉채 맛있어요 겨자의 향이 진하네요 > <

생선회도 너무 예쁘게 두껍게 잘 나오더라구요

감자전 녹두전 이 었던가?
두개뿐이라 넷이서 나눠 먹었습니다
이거 맛있었어요☺️

불향나는 바싹불고기 등장ㅎㅎ 보쌈도 낙지볶음도
쭈루룩 들어옵니다 불고기랑 밥이랑 얼릉먹고싶었지만
식사는 나중에 들어오는 방식이더라구용
아 지금 사진보니 또 먹구싶네요☺️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너무 뿌듯했어용 ^_^

표고버섯탕수에 이거저것 올려서 큰 한입 먹기전에 찰칵!!
그뒤로 돌솥밥과 된장찌개랑 조기구이도 나왔지만
먹느라 정신이 빼앗겨 추가로 사진 더 찍지는 못했네요;

돌솥밥을 가마솥밥이라고 하던데 마지막에 먹어주니
든든 하더라구요👍👍

마지막에 수정과도 줘요~~

하지만 가격이 좀 있는지라 자주는 못오겠지만 점심특선이나 이벤트할때 미리 예약해서 가끔 외식하려구요 ㅎㅎ한정식이 땡길때 가려고합니당

상견례장소로 유명한 부산 연산동 청담 이었습니다


외관도 너무 예쁘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