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습관 캘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다이어트 해보기

728x90


캘로그 오곡 푸레이크가 들어간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마트에서 구입해서 아침 식사대용으로 먹어보려구 합니당

 

양이 많아보여여 ㅎㅎ 아침엔 가볍게 먹고 움직이고싶잖아요?

점심 저녁 많이 먹을껀데.... 아침까지 무겁게 먹으면

저는 바로 살이 찌더라구요.. 흑흑

 

저녁도 왠만하면 계란에다가 요 오곡푸레이크가들어간 크랜베리 아몬드그래놀라로 떼워볼까해요

할수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이어트는 꼭해야하므로 일단 시작해보겠습니다☺️ 근데 한번에 식단을 줄이면

너무 힘드니 가볍게 먹는걸로 서서히 줄여보겠습니당

 

 

 

아침에 출근한다고 바쁜데 가볍게 영양까지 챙길수 있고 괜찮은거 같아요

크랜베리는 비타민 C도 함유되어 있고 그래놀라는 오곡물을 바삭하게 구워낸거니까

딱 아침대용으로 너무 좋은거같아요

 

쉬리, 보리, 통밀, 쌀, 옥수수 다섯가지 오곡물로 만들어진 오곡푸레이크!!!

총내용량은 500g 이며, 1회섭취참고량은 30g 이네요

칼로리는 1회섭취량(30g) 126kcal 입니다

그닥 높진않죠?? ㅎㅎ

 

비타민이 많이 들어가있네요 달달한 당류가 많이 들어갔을꺼같은데

8%정도로 그렇지도않고,, 근데 왜이렇게 달달하니 맛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은 오곡푸레이크를 그냥 먹을순 없으닝 우유보다 요거트가

장에는 더 좋을꺼같아서 요거트로 구입했어요 ㅎㅎ

담백하다구하는데 그냥 요거트 맛이었습니다.

저지강 플렝니 요거트라서 그러가봐여..
역시 저지방은 밍밍 

단맛이 하나두없어서 그냥 단독으로 먹긴 진짜 좀 그렇구,, 그래놀라랑 같이 먹어야 맛있네요 ㅎㅎ


단독으로는 노멀한 플레인 저지방 요거트 맛입니다^^

 

총 900g이며 100g당 55kcal네요 양호한거..맞죠? ^^

 

칼로리 보는습관 생겨버려서 ㅠㅠ 그렇다고 너무 먹고싶은걸

그냥 보기만하고 안먹거나하진않아서.. 먹긴 먹어요.. 늘.. 그래서 문제죠

저는 굶는건 못하지않을까 싶네용

 

 

 

그래놀라보다는 빨리 다 먹을꺼 같지만 그래도 이 요거트도 꽤나 커요

5일이상은 먹을꺼같아요 왠지 ㅎㅎ
저는 요거트보다 그래놀라를 더많이 빽빽하게 넣어먹는 편이니 괜찮을꺼같습니다.

 

 

오늘은 첫날이니까 큰술로 다섯번 넣겠습니다..

 

 

고소한 냄새나요

밥 큰공기보다 더 많게 먹으면 좀 배부를꺼같네요 

 

 

노트북 하면서 먹으니 뚝딱 다 먹어 버렸네요 맛있어요!!

너무 심하게 달지도않고 적당히 달달고소 합니다

질리지도 않을꺼같고 아침마다 맛있게 해결할수있을꺼같은 느낌이들어요

은근 배도 금방 차구요^_^

 

점심을 과하게 먹은날 혹은 다이어트 정체기가 올꺼같으면

저녁도 가볍게 그래놀라나 샐러드로 바꿔봐야겠어용

아침에는 정신없으니 샐러드나 계란과 닭가슴살 구워먹기는 부담스럽고

바로바로 말아서 먹고 출근하기에는 이방법이 좋은거 같네용

 

오늘도 가볍게 좋은 하루로 시작했습니당